Appearance

BIC 황동 라이터 케이스 by BELEPOK

것참 내가 이런것 까지 올리게 될 줄이야 블로그를 시작할 땐 꿈에도 생각지 못했는데, 사회생활에 찌들다 보니 이런 저런 좋든 좋지 않든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담배를 피게될 줄은 정말 몰랐다.

그래도 담배로 인해 몸은 안 좋아졌겠지만 장정 또한 없지 않아 있었으니 크게 나쁘다고 말할 건 없다는게 경험에 따른 나의 결론.

그러다 예전에 봐둔 라이터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다.
무려 황동으로 된 케이스.

 

가죽이나 금속 제품을 다루는 BELEPOK라는 업체에서 만들었는데 사진상으로 상당히 퀄리타가 좋고 이음새 부분을 찾아 볼수가 없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센스 있게 라이터도 포함해서 보내주셨다.
라이터 값은 아꼈네.

 

생김새는 BIC 라이터에 맞게 만들어졌다.

 

 

 

 

한국에서 만들었음.

 

 

BIC 라이터를 끼우면 살짝 빡빡하시만 핏(?)이 딱 맞고 무게감이 있어서 들고 라이터를 켜기까지의 무브먼트가 상당히 좋아서 담배 피는것에 새로운 재미가 생겼으며, 삶에 소소한 즐거움이 되었다.

하지만 담배는 좋지 않은 것이니 가급적 줄이거나 피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Tags

디노

2006년부터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오지는 않지만 드넓은 네트의 세상에서 작은 공간을 꾸며가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