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dget

샤오미 미지아 X wiha 드라이버 세트

샤오미에서 오랜만에 쓸만한 제품이 나와서 구매하게 되었다. 그리고 보관하고 있으면 언젠가는 꼭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구다.

십자 일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노트북 분해 같은 비교적 까다로운 작업에도 잘 쓸 수 있을 듯 하다.

디자인은 정말 깔끔하고 좋다.
대충 보면 보조배터리로 볼 수도 있는데 도저히 공구로 볼 수 없는 디자인이다. 샤오미는 이런 식의 디자인은 잘 뽑는 것 같다.

빼꼼…

20개의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고 각 줄 마다 해당 공구의 모양을 인쇄해 놔서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눈에 보인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배려는 자석으로 탈부착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되어있다는 점에 만족한다.

베이스가 되는 부품인데 끝부분은 빙글빙글 돌아가서 손바닥에 딱 고정시키고 돌리기 쉽게 되어있다.

다양한 크기의 별나사도 포함되어 있다.

 

자석으로 쏙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잘 빠지지는 않는다.

고장난 하드디스크를 시험삼아 분해해 봤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는 좋아서 큰 힘을 들이는 작업이 아닌 이상 사용하는데 충분히 그 기능을 다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샤오미 제품은 그리 많이 사용해 보진 않았는데 이 제품은 만족하고 추천할 만하다.

Tags

디노

2006년부터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오지는 않지만 혼자 이 드넓은 인터넷 세상에서 작은 공간을 꾸며가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Back to top button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