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고기를 주문해 보았다.

대부분의 물건 구입을 인터넷에 의존하고 있는데 일부 식료품은 여전히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를 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고 고기인데 클리앙에서 이벤트 소식을 보고 처음으로 돼지고기를 주문해 보았다.

이벤트로 1종류의 고기 300g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였는데 필수 주문금액도 있었고 다른 종류도 구매해 보고자 해서 목살, 항정살, 삼겹살을 주문했다.

저렴하지는 않은 금액이지만 사이트에서도 꽤나 품질에는 자신감이 넘쳐흘렀는데 포장 또한 상당했다. 고기를 처음으로 주문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이런 포장은 제품에 대한 신뢰가 올라가는 효과를 느낄 수가 있었다.

포장마다 이렇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수기로(아마?) 표시해서 고기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기도 한다.

밀봉 포장이며 조금더 자세한 정보가 있는 스티커가 붙여져 있다.
대충 봐도 고기가 좋아보인다.

 

 

바로 구워서 먹어 봤다.
두께도 있고 삽겹살은 비계가 많아 보였는데 느끼함은 전혀 없었다. 일단 고기를 굽는 과정에서 나오는 냄새만 봐도 질 좋은 고기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고 식감이나 맛도 최상급이다.

처음으로 구매한 고기인데 너무나 만족해서 일단 이 사이트는 꾸준히 이용하게 될 것 같다. 다음 번엔 괜찮은 소고기를 파는 곳을 찾아 봐야지.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후기 이벤트 참여하고 싶지만 귀찮기 때문에…

구매처 : http://unclenpapa.com/

 

Tags

디노

안녕하세요. 2006년부터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오지는 않지만 혼자 이 드 넓은 인터넷 세상에서 작은 공간을 꾸며가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Check Also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