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보헤미안 랩소디 – 그린데이 공연장에서의 떼창

  영국 밴드 ‘퀸’의 이야기를 담은 보헤미안 랩소디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퀸의 음악을 제대로 찾아 들었을 때가 고등학교 시절이었는데…

Read More »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

  얼마전 디즈니에서 직접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런칭한다는 소식과 넷플릭스에 제공되는 콘텐츠도 뺄거라는 소식이 있었는데, 오늘 서비스 명이 공개 되었고,…

Read More »

오랜만에 문화 생활을 즐긴다.

마지막 콘서트가 기억으로 콜드플레이로 기억하는데 1년 하고도 반년 정도 동안 공연을 보러 가질 못 했다. 그동안 참아왔던 욕구를 12월에 다…

Read More »

무용할 수도 유용할 수도 – 게으름에 대한 찬양을 읽고

게으름에 대한 찬양. 제목만으로 마음이 편안하고 뇌가 맑아지는 느낌을 받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게으름. 우리에게는 죄악과도 같은 단어로 인식되고 있다.…

Read More »

아무도 편지하지 않았다.

제목에서 나의 현재 상황을 보는 것 같다. 그리고 그의 삶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나처럼 되지 않을까? 그러면 안되는데 하는 걱정과 우려를…

Read More »

180731 – 기획자의 습관 : 최장순 작가 스테이지 @ 광화문 북바이북

  기획자의 습관이라는 책과 함께 광화문에 위치한 북바이북에서 작가 스테이지, 그러니까 작가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책을…

Read More »

인터페이스 없는 인터페이스 – 작가 : 골든 크리슈나 – 역자 : 진현정, 허유리

  패스트캠프에서 서비스 기획 스쿨을 듣고 있는데 기획파트 강사님께서 추천해주신 책이라 읽었다. 인터페이스 없는 인터페이스. 극단적인 제목이지만 이 문구만으로 많은…

Read More »

20180512 – 합천댐

합천댐이다. 여긴 공사할 떄 그러니까 거의 30년전에 와 본적이 있는데 오래되서 자세하기 기억은 안난다. 그래서 이왕 온김에 오고 싶어서 아침부터…

Read More »

180624-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왔다.

2, 3년 전부터 가야지 하다가 기회가 닿질 않아 아니 시간이 남아돌아서 올해는 다녀오게 되었다. 후기를 많이 보지는 않아서 조금은 기대감은…

Read More »

요즘엔 러블리즈

쉬면서 자전거를 자주 탔다. 그냥 타면 심심하니까 음악을 간간히 들으면서 달렸는데 아무래도 조용한 음악보다 신나거나 발랄한 음악을 찾게되고 유튜브 레드를…

Read More »
Close